온누리 신문 - 세상의 소금과 빛!

국내캠퍼스

세상의 소금과 빛!

 2021-12-05      제1371호

공유하기


2021-22 작은예수 40일 새벽기도회 시작
12월 13일~1월 21일 오전 6시 각 캠퍼스 본당 

board image
2021-22 작은예수 40일 새벽기도회가 시작된다. 12월 13일(월)부터 내년 1월 21일(금)까지 온누리교회 모든 캠퍼스 본당에서 오전 6시에 진행된다. 이번 작은예수 40일 새벽기도회의 주제는 ‘세상의 소금과 빛’이다. 메시지는 이재훈 담임목사, 박종길 목사(서빙고온누리교회), 이상준 목사(양재온누리교회), 이기원 목사(회복사역), 강동진 목사(보나콤공동체 대표), 이주연 목사(산마루교회), 김규철 대표(NIBC), 이기훈 목사(사회선교), 노규석 목사(온누리M미션), 천종호 판사가 전한다. 
작은예수 40일 새벽기도회는 예배당 예배와 영상 예배(유튜브, CGNTV)로 참여하면 된다. 서빙고온누리교회 새벽기도회 실황을 모든 캠퍼스에 송출한다.  
작은예수 40일 새벽기도회 기간 동안 온누리교회에서는 순별 단체채팅방을 활용해서 말씀과 중보기도 등에 참여하도록 독려할 방침이다. 교회에서 매일 문자메시지로 새벽기도회 메시지, 중보기도제목 등을 순장에게 발송한다. 순장은 순원들과 함께 순별 단체채팅방에서 새벽기도회 은혜를 ‘한줄 기도문’으로 나누고, 중보기도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면 된다. 
요일별 중보기도도 한다. 월요일 나라와 민족, 화요일 차세대와 대학청년부, 수요일 선교, 목요일 교회, 금요일 가정을 주제로 중보기도한다. 
특순도 풍성하다. 주찬양, 주사랑, 주향한, 장로합창단, 주기쁨, 대학청년부, 권사합창단, 차세대, 워십콰이어, 일본어예배, 버금콰이어, 샤이닝키즈, 온사랑합창단, 교역자합창단이 특순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재훈 담임목사는 지난주일 예배에서 “한 해를 기도로 마무리하고, 새로운 한 해를 기도로 시작하는 작은예수 40일 새벽기도회에 온누리교회 모든 성도들이 참여하기를 바란다”고 권면했다. 
작은예수 40일 새벽기도회에 대한 성도들의 기대감이 벌써 고조되고 있다. 조항진 장로(서빙고공동체)는 “작은예수 40일 새벽기도회에 참석하면서 고난 중에도 모든 것이 하나님의 은혜였음을 고백하며 한 해를 마무리하고, 소망의 주님과 친밀하게 교제하는 새해가 되면 좋겠다”고 했고, 서승옥 권사(고양은평공동체)는 “작은예수 40일 새벽기도회에 적극적으로 참석해서 이 세상을 사랑하시는 하나님의 마음과 나에게 주시는 말씀에 집중하는 새해를 맞이하고 싶다”고 기대감을 내비쳤다. 
/ 정현주 기자 joo@onnuri.org
 

 작성자   정현주 기자

4,420개 글

리스트보기
검색
게시판 처음으로 가는 버튼 게시판 처음으로 가는 버튼 1 2 3 4 5 6 7 8 9 10 게시판 처음으로 가는 버튼 게시판 처음으로 가는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