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누리 신문 - 로그온, ‘Summer IT Festa 가로수 워십’ 개최

국내캠퍼스

로그온, ‘Summer IT Festa 가로수 워십’ 개최

 2018-07-15      제1205호

공유하기

Gallery Image

로그온, ‘Summer IT Festa 가로수 워십’ 개최

 

7월 31일까지 … IT선교 관심 있는 성도 대상 

 

로그온사역팀이 개최하는 ‘Summer IT Festa 가로수 워십’이 지난 7월 10일(화) 엘로이벧 빌링 지하 2층(서울 강남구 압구정로 10길 43)에서 막 올랐다. Summer IT Festa 가로수 워십은 온누리교회 성도들이 IT선교를 이해하도록 돕기 위해 마련한 강연이다
이날 Summer IT Festa 가로수 워십에서는 최성석 목사가 ‘기쁨과 평강으로 충만한 삶’을 주제로 설교했다. 최 목사는 “하나님이 주시는 기쁨과 평강을 가정, 직장, 공동체에서 누리길 바란다”고 축복했다.
이어 이호수 사장(SK텔레콤)이 ‘ICT(정보기술과 통신기술을 합한 용어) 기술진화와 선교’를 주제로 강의했다. 이 사장은 “IT기술의 발전은 선교에 엄청난 영향을 줄 것”이라며 “많은 기독교 IT인들이 교회 운영과 선교에 필요한 IT기술을 개발하는데 매진해줄 것”을 권면했다.
이수호 사장은 채팅로봇(Chatbot)의 중요성도 강조했다. 이 사장은 “채팅로봇 개발은 일상생활의 편의뿐만 아니라 선교전략을 구축하는 데에도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내다봤다.
유경아 성도(한강공동체)은 “이번 강연을 통해서 IT선교가 차세대의 교육과 신앙에 큰 도움이 될 것을 알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Summer IT Festa 가로수 위십은 7월 31일까지 매주 화요일마다 진행된다. 7월 17일 박대수 전무(KT CR부문장) ‘KT 5G 서비스와 ICT 기술로 인한 분야별 변화’, 7월 24일 김경훈 전무(구글코리아) ‘IT종사자들의 고민 상담 토의’를 주제로 강연할 예정이다. 7월 31일에는 CCM 사역자 김만희(그룹 축복의 사람)가 ‘한여름 밤의 가로수 콘서트’를 주제로 무대를 꾸민다. IT선교에 관심 있는 성도라면 누구든지 참석할 수 있다.
문의: 02-3215-3651
/ 권찬송 기자 kcs123@onnuri.org

 

 작성자   권찬송 기자

4,150개 글

리스트보기
검색
게시판 처음으로 가는 버튼 게시판 처음으로 가는 버튼 1 2 3 4 5 6 7 8 9 10 게시판 처음으로 가는 버튼 게시판 처음으로 가는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