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닫기
온누리 신문 - 온누리교회 13번째 캠퍼스 ‘서산온누리교회’ 

온누리교회 13번째 캠퍼스 ‘서산온누리교회’ 

2026-01-24 제1574호

온누리교회 13번째 캠퍼스 ‘서산온누리교회’ 
서산온누리교회 캠퍼스 전환 및 예배당 이전 감사예배
이재훈 위임목사, 온누리교회 리더십 및 성도 190여 명 참석
 
서산온누리교회(충청남도 서산시 안견로 213 삼일빌딩 4층)가 온누리교회 13번째 캠퍼스로 전환됐다. 이를 축하하고 감사하는 ‘서산온누리교회 캠퍼스 전환 및 예배당 이전 감사예배’를 지난 1월 21일(수) 서산온누리교회 본당에서 드렸다. 이재훈 위임목사, 박종길 목사, 최영민 목사, 당회서기 민문기 장로 등 온누리교회 목회자 및 리더십, 서산온누리교회 성도 등 190여 명이 참석했다. 
서산온누리교회 캠퍼스 전환 및 예배당 이전 감사예배는 박종길 목사(서빙고온누리교회) 인도, 당회서기 민문기 장로 기도, 이재훈 위임목사 설교, 이성민 담임목사(서산본향교회) 축사, 장경식 장로, 함일성 장로, 최영민 목사(서산온누리교회) 감사의 말씀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이날 이재훈 위임목사는 ‘새 포도주는 새 부대에’(막 2:!8~22)를 주제로 말씀을 전했다. 이 목사는 “우리가 끊임없이 새 옷을 입어야 하는 이유는 다음 세대에게 복음을 전하기 위함”이라며 “서산온누리교회가 예수님이 나의 신랑 되신 기쁨을 늘 기억하고, 오직 예수님만 바라보는 생명력 있는 교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권면했다.
최영민 목사는 “1994년 기도 모임으로 시작된 서산온누리교회가 32년의 여정을 지나 오늘에 이르렀다”면서 “서산온누리교회는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겸손히 섬기고, 열방에 복음을 전하는 사명에 더욱 매진하겠다”고 다짐했다.
이성민 목사(서산본향교회)는“서산온누리교회가 온누리교회 13번째 캠퍼스 교회로 전환된 것은 하나님의 특별한 섭리라고 믿는다”면서 “앞으로도 교제와 연합을 통해 서산을 대표하는 사도행전적 바로 그 교회로 세워지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서산온누리교회는 지난 2004년 기도처로 태동했다. 지역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끼치고, 지역주민들에게 칭찬받는 교회로 자리매김했다. 2025년부터 최영민 목사가 담당목사로 섬기고 있다.


board image

board image

board image

board image

board image

board image

board image
/ 박지혜 기자 wisdom7@onnuri.org
작성자 박지혜 기자 wisdom7@onnuri.org
4,433개 글 최신순 오래된순
게시판 처음으로 가는 버튼 게시판 처음으로 가는 버튼 1 2 3 4 5 6 7 8 9 10 게시판 처음으로 가는 버튼 게시판 처음으로 가는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