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하. 세.”

 

 

일터에서 하나님 나라 세우는 사람들

 

10월 5~7일 19시30분, 8일 10~17시
양재 사랑홀 … 폴 스티븐스, 이재훈 목사 강의

 

요셉행전

 

일터에서 크리스천으로서의 정체성을 고민하는 남성들을 위한 집회가 막 오른다. 2016 남성부흥집회 ‘ 요셉행전’ 이 바로 그것이다. 10월 5일부터 8일까지 양재 온누리교회 사랑홀에서 ‘ 묵상하는 목수들(Contemplative Carpenters)’ 을 주제로 열린다.

요셉행전은 일터에서 크리스천으로서의 정체성과 소명을 지키면서 살아가는 것이 어렵거나 고민되는 남성들을 위한 집회다. 20세 이상 남자 성도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관련기사 6면>.

요셉행전은 10월 5~7일은 저녁 오후 7시 30분, 8일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된다. 일과 영성의 대가(大家) 폴 스티븐스 교수(리젠트 칼리지)와 이재훈 담임목사가 강의한다. 폴 스티븐스 교수는 캐나다 리젠트 칼리지 명예교수이자 평신도 신학의 세계적 권위자다. 천신학의 대가이기도 하다. 저서로는 <평신도가 사라진 교회>, <참으로 해방된 평신도>, <일의 신학>, <하나님의 사업을 꿈꾸는 CEO> 등이 있다.

요셉행전 집회에서는 폴 스티븐스 교수가 5일 ‘ 거룩’ (다니엘; 비협조적인 문화 속에서 자신을 지키며 일하다), 6일 ‘ 리더십’ (느헤미야; 왕국에 영향력을 미치다), 7일 ‘ 사명’ (바울; 일터에서의 갈등과 저항에 맞서다), 8일 ‘ 영성’(예수; 직업의 거룩함을 보여주다)을 주제로 강의하고, 이재훈 담임목사는 8일 마지막 강의를 한다. 재즈브라스밴드, 방송인 강석우 집사, 천종호 판사, 테너 배재철, 방선기 목사(직장사역연합 대표), 문애란 대표, 정진호 장로(MYSC 대표)가 게스트로 출연할 예정이다.

요셉행전 참가신청은 온누리교회 홈페이지(www.onnuri.org)나 각 캠퍼스 목회지원실에서 하면 된다. 회비는 1만 원. 10월 2일까지 접수를 받는다. 여성들은 집회장에 입장할 수 없지만 기쁨홀에서 중보기도와 영상으로 참가할 수 있다.

문의: 02-570-7322, 7323

/ 정현주 기자 joo@onnuri.org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