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누리 신문 - 전국대학청년수련회 ‘The One’ 3차 접수

공동체

COMMUNITY

대청

전국대학청년수련회 ‘The One’ 3차 접수

 2018-07-22      제1206호

공유하기

8월 8일부터 11일까지 전주대학교 대강당



board image

 

 

대학청년부가 주관하는 전국대학청년수련회 ‘The One’ 3차 접수를 8월 1일까지 받는다. 전국대학청년수련회 The One에 참가를 원하는 청년들은 등록을 서둘러야 한다. 참가신청은 홈페이지(www.theone.or.kr)에서 하면 된다.
전국대학청년수련회 The One 집회는 8월 8일부터 11일까지 전주대학교 대강당에서 ’Like Jesus(갈 2:20)’를 주제로 막 오른다.  이번 집회는 메인강의, 주제강의, 선택식 특강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메인강의에서는 김승수 목사(대학청년부 본부장) ‘임재’, 하정완 목사(꿈이 있는 교회) ‘복음’, 이용규 선교사(<내려놓음> 저자) ‘청년’, 이상억 교수(장로회신학대학교 목회상담학) ‘자존감’, 이상준 목사(양재 온누리교회) ‘선교’, 임은미 선교사(KOSTA 강사) ‘성령’, 정진호 교수(평양과학기술대학) ‘비전’을 주제로 강의가 이어진다. 주제강의에서는 배상민 교수(KAIST 산업디자인학과)가 ‘일터’를 주제로 강의한다. 선택식 특강에서는 이성교제(김숙경 간사)와 이단(김강림 전도사) 관련 강의를 선택해서 들을 수 있다. 게스트도 풍성하다. 히스팝, 매트블랙워십, CCM 가수 김도현, 지미선, 노상신 등이 출연할 예정이다. 서울과 전주대학교를 오가는 셔틀도 운행된다.
문의: 박정선 간사(02-3215-3745)
/ 이소정 기자 s2868@onnuri.org

 작성자   이소정 기자

698개 글

리스트보기
검색
게시판 처음으로 가는 버튼 게시판 처음으로 가는 버튼 1 2 3 4 5 6 7 8 9 10 게시판 처음으로 가는 버튼 게시판 처음으로 가는 버튼